안경상회소식

> 안경상회소식

안경상회소식

강서구 마곡역 안경점 안경상회 누진다초점렌즈 이벤트 오는 10월 8일(목) 오픈

관리자 │ 2020-10-05

HIT

2533

강서구 마곡역 안경점 안경상회 누진다초점렌즈 이벤트 오는 10월 8일(목) 오픈





요즘 SNS에서 떠오르고 있는 착한 가격 안경 프랜차이즈 ‘안경상회’가 다가오는 10월 8일 목요일 10번째 매장을 서울 마곡에 오픈하며 365일 초특가 이벤트 소식을 전했다.


안경상회 서울 마곡점은 높은 품질의 전문 설계 개인맞춤형 브랜드 누진다초점렌즈 STELLA 1.56을 76,000원부터 판매하고, 전문 설계 개인맞춤형 수입브랜드 피오레를 1.50을 99,000원에 특가 할인 판매한다.


 

마곡 안경점 안경상회 관계자는 "현재 안경업계에서 누진다초점렌즈는 일상생활에 필수 제품인 것에 비하면 상당히 고가에 가격이 형성되어있다며" 스마트폰과 컴퓨터 이용시간이 증가되어 빠르게 노안이 진행 된 젊은 세대들도 많이 사용하고 있다. 이러한 고가의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여 안경업계에서 입지를 다지겠다”고 전했다.




안경상회가 좋은 품질의 제품을 저렴하게 판매할 수 있는 이유는 공장에서 매장으로 바로 직거래시스템을 도입하며 유통마진을 없앤대 있다. 할인 정찰제인 ‘1/3/5/7/9만원 코너’ 정책을 실시하여 금액별 다양한 안경테를 코너별로 나누어 소비자들이 보다 편리하게 쇼핑을 할 수 도 있다.


관계자는 “앞으로 마곡 안경상회에서는  콘택트렌즈, 선글라스, 누진다초점렌즈 등 연령대별 제품이 준비되어 있으며 노인 돋보기에 이르기 까지 다양한 품목을 유통마진 없이 제공할 예정” 이라며 덧붙여 안경상회는 좋은 제품을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고 판매되는 모든 제품들은 공장에서 기획을 시작으로 감리 및 검수 등의 까다로운 방식을 거친 후 믿을 수 있는 제품으로만 선별하여 중간 유통과정을 빼고 바로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기 때문에 좋은 제품을 저렴하게 365일 제공한다고 전했다.


 

한편 안경상회 서울 마곡점은 마곡역 6번출구 마곡중앙내과의원 건물에 위치하고 있다.




이전글 안경상회 서울 마곡점 10월08일(목)오픈
다음글 안경상회 Hello Summer! 선글라스 특가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