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경상회소식

> 안경상회소식

안경상회소식

안경상회, 오는 14일 마산 중앙점 오픈 기념 초특가 이벤트 실시 예정

관리자 │ 2020-02-14

HIT

470

안경상회, 오는 14일 마산 중앙점 오픈 기념 초특가 이벤트 실시 예정





요즘 SNS에서 떠오르고 있는 착한 가격 안경 프랜차이즈가 안경상회가 오는 2월 14일 금요일 마산 중앙점을 오픈하며 초특가 이벤트 소식을 전했다.


누진다초점렌즈는 노년층 뿐만아니라 컴퓨터나 스마트폰 이용시간의 증가로 노안이 조기 진행된 젊은 세대들에게도 수요가 큰 제품이다. 이 누진다초점렌즈는 렌즈의 위, 아래, 중앙에 초점이 설정되어있어 ‘다초점렌즈’라고도 부르며, 손길이 많이 가는 제품으로 일반적으로 가격부담이 큰 편이다.


안경상회는 이러한 수요에 발맞춰 케미공장에서 생산한 높은 품질의 개인맞춤형 브랜드 누진다초점렌즈 STELLA 1.56을 76,000원부터 판매하고, 개인맞춤형 수입브랜드 피로레를 1,50을 99,000원에 특가 할인 판매한다.


 

안경상회 관계자는 "현재 안경업계에서 누진다초점렌즈는 상당히 고가에 가격이 형성되어있어 일상생활에 필수적이면서도 구매를 망설이는 이들이 많다"며 "안경상회는 이벤트 기간뿐만 아니라 365일 고가의 제품들을 합리적인가격에 판매하고있어 상식적인 가격에 제품구매를 원한다면 안경상회가 정답"이라고 전했다.




그 외 국민 안경 동글이 안경을 30,000원에서 8,900원에 판매하고, 브랜드 선글라스를 3만원부터 판매한다.


또한 1/3/5/7/9만원 할인 정찰제를 실시하며 1만원에서 9만원까지 안경테 코너를 운영한다. 가격대별로 섹션이 나눠져있어 소비자들도 보다 편하게 쇼핑을 할 수 있는 섬세한 서비스라고 할 수 있다.


 

안경상회가 이처럼 거품 많은 안경 가격에서 독립을 선언할 수 있었던 이유는 공장에서 매장으로의 직거래를 통해 판매하고있기 때문인데 중간 유통과정에서 붙는 가격거품들을 제했기 때문에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가 가능했다. 또한 안경 수리 코너를 함께 운영해 타 안경점에서 구매한 제품의 경우에도 언제든 수리가 가능하다.




이전글 안경상회, 김해 삼계점 오픈기념 누진다초점렌즈 할인가 제...
다음글 2020 봄할인 안사면 손해봄 신학기 안경 이벤트, 변색렌즈, 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