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경상회소식

> 안경상회소식

안경상회소식

안경상회, 김해 삼계점 오픈기념 누진다초점렌즈 할인가 제공

관리자 │ 2020-02-14

HIT

451

안경상회, 김해 삼계점 오픈기념 누진다초점렌즈 할인가 제공





'그간 (거품 가득한) 안경하셨어요?'라는 위트있는 슬로건으로 안경점의 패러다임을 다시 쓰고 있는 안경전문점 안경상회가 오는 2월 14일 금요일 김해 삼계점을 오픈하며 이벤트 소식을 알렸다.


케미공장에서 생산된 높은 품질의 고가 '개인맞춤형' 누진다초점렌즈 STELLA 1.56을 76.000원부터, 개인맞춤형 수입브랜드 피오레 1,50을 99,000원에 초특가 할인 판매한다.


뿐만 아니라 3만원대 국민 동글이 안경 쿠잉안경을 8,900원에 판매하고 브랜드 선글라스를 3만원부터 판매하는 등 파격적인 이벤트를 예고했다.


특히 누진다초점렌즈 가격할인 이벤트를 주목할만한데, 최근 노년층 뿐만아니라 젊은 세대들도 뻑뻑하고 무거운 안구통증과 가까이 있는 사물이 흐릿해 보이는 노안 증상을 호소하면서 누진다초점렌즈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다.


 

하지만 가격이 굉장히 고가에 형성되어 있기에 제품 구매가 망설여지기 마련인데 안경상회는 공장에서 매장으로 직거래를 도입하며 유통마진을 없애 365일 놀라운 가격에 제품을 할인 판매하고 있고, 할인 정찰제인 1/3/5/7/9만원 코너 정책을 실시하여 1만원에서 9만원까지의 안경테를 코너별로 나누어 소비자들이 보다 편리하게쇼핑을 할 수 있도록 섬세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안경상회 관계자는 "본사는 하급 제품이 아닌 높은 품질의 제품을 거품 없는 가격에 판매하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며 "잘 맞춘 안경 하나, 열 안경 안부럽다는 의미가 무엇인지 직접 느끼게 해드릴것"이라고 전하며 제품에 대한 자부심과 고객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전글 안경상회 김해 삼계점 02월14일(금)오픈
다음글 안경상회, 오는 14일 마산 중앙점 오픈 기념 초특가 이벤트 ...